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월드비전 합창단, 성탄 축하 공연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19-12-04 

월드비전 합창단, 성탄 축하 공연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 산하 월드비전 합창단이 성탄을 앞두고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늘로부터의 선물’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기획 연주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돌아 보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관객들은 160여 명의 월드비전 합창단 전 단원과 피아노, 플룻, 팀파니, 드럼이 함께 만드는 하모니에 큰 호응을 보냈습니다.

꿈꾸는순복음교회 명예장로 장립예배
상도교회 박신호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세계스포츠선교회 상임총무 손병락 안수집사와 꿈꾸는순복음교회 강태호 안수집사의 명예장로 장립예배가 춘천 꿈꾸는순복음교회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날 예배에선 한국칼빈학회 부회장 남준희 목사가 ‘행복한 사명자’란 제목으로 설교했습니다. 남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를 ‘행복한 사명자’로 부르셨다”면서 “경건한 삶, 화평한 삶을 영위하는 생명의 배달부, 사랑의 배달부, 행복의 배달부가 되자”고 강조했습니다.

평통연대, 3·1운동 100주년 심포지엄 개최
평화통일연대와 3·1운동100주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가 16일 '3·1운동과 한반도 평화통일운동에 있어 종교인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심포지엄을 엽니다. 이번 포럼에선 남북 평화통일을 위해 종교인들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색할 예정입니다. 발표자로는 윤경로 전 한성대 총장, 최완규 신한대 설립자 석좌교수, 임형진 천도교 종학대학원장이 나섭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