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작은교회 돕는 '우리교회 힘내라! 프로젝트'

박재현 기자 (wogus9817@goodtv.co.kr)

등록일 2021-06-04 

교회와 사회의 소통을 돕고 있는 CSI브릿지가 작은 교회들의 전도를 돕는 ‘우리교회 힘내라! 프로젝트’ 첫 지원에 나섰습니다. 커피를 무료로 나눠주며 CCM 공연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박재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우리교회 힘내라 프로젝트' 첫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경기도 화성시 아름다운숲교회는 코로나19로 대면 전도와 심방이 어려운 가운데, 지역 내 청년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CSI브릿지는 이날 '달려라 커피' 트럭을 동원해 커피 100잔을 제공하고, 국악과 서양음악을 접목한 곡으로 주목을 받는 '앙상블토브'의 CCM 연주도 선보였습니다.

아름다운숲교회 장흥국 목사는 이번 기회를 계기로 교회를 알리고, 더 많은 이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길 기대했습니다. 

(장흥국 목사 / 아름다운숲교회)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저희 교회가 좀 더 세상 가운데도 알려지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앞장설 수 있도록 그런 전환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CSI브릿지 대표 이길주 목사는 앞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교회들을 돕는 활동들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단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길주 목사 / CSI브릿지 대표)
"앞으로도 좀 코로나 안정될 때 까지는 우리가 이 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편 '우리교회 힘내라!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참여 신청은 CSI브릿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