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한국기독소방선교회 업무협약
GOODTV와 한국기독소방선교회가 13일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복음 전파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한국기독소방선교회는 기독소방관들이 함께 기도하고 예배하며 소방 복음화를 위해 힘쓰는 단체로 전국 17개 시·도에 지역 선교회를 세워 활동 중입니다. 소방선교회 박을용 회장은 "글로벌선교방송단으로 선을 이루는 일에 협력하게 돼 감사하다"며 "좋은 파트너십으로 좋은 결실이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습니다.

발달장애아 돕는 '제1회 송년자선음악회'
세종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레위아카데미콰이어가 발달장애아동을 돕기 위해 '제1회 송년자선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음악회는 이달 28일과 30일 서울 동작구 명수대교회와 서울 양천구 KT체임버홀에서 각각 열리며, 무료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 공연에서는 독창과 여성3중창을 비롯해 참 아름다워라,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등 찬송가 편곡 연주와 세종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Laudamus te 비발디도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안기총 제41대 회장에 김유민 목사
안산시기독교총연합회가 15일 여의도순복음안산교회에서 제4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습니다. 새로이 회장을 맡게 된 여의도순복음안산교회 김유민 목사는 "교회의 연합을 위해 기도하고 전도에 힘쓰는 회장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안산시기독교총연합회는 2020년을 '연합과 기도로 섬기는 교회'를 목표로 직무를 수행할 계획입니다.

GOODTV NEWS 김민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