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 추석 맞이 ‘특집 프로그램’ 선보인다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21-09-17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이 있죠. 하지만 올해도 코로나로 인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이번 추석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인 분들 많으실텐데요. GOODTV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집에서도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하나은 기잡니다.

GOODTV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집에서 보기 좋은 프로그램들을 대거 선보입니다.
삶 속에서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GOODTV 인기 토크쇼 <매일 주와 함께>. 이번 추석엔 특별히 연예인들의 솔직한 간증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개그맨 김학래, 이용식, 가수 노사연, 배우 최대성 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연예인들이 하나님을 만날 수 있게 된 감동의 사연을 전합니다.

명절 하면 빠질 수 없는 건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놀이입니다. 탈북민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GOODTV <오! 자유여> 추석 특집편에서는 북한에서 즐겼던 음식과 놀이에 대해 소개합니다. 가장 인기있었던 추억의 놀이와 북한식 순대 맛의 비법을 소개하며 북한 동포들의 추석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추석 명절에도 고민상담은 계속됩니다. GOODTV 대표 상담 프로그램 <노크토크>에서는 평소 고민했던 갈등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풀어냅니다. 시댁과의 관계에서 힘들어하는 이야기, 일과 가정 사이에서 흔들리는 사연자들의 고민을 지혜롭게 해결할 방법이 공개됩니다.

영화 <루터>는 독일의 종교개혁자 ‘마르틴 루터’의 일대기를 담아냈습니다. 성직자의 이름으로 죄를 사해주겠다며 돈을 받고 면죄부를 팔던 16세기 유럽. 이에 대항해 종교개혁을 일으키고 변화를 주도했던 그의 삶을 통해 한국사회와 현대 기독교인들에게 진정한 믿음에 대해 생각해보게 합니다.

이 밖에도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생활 법률에 대해 알려주는 <명사들의 명강 GOODCALSS> 변호사 특집 편, 방구석 1열에서도 선교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세계성지테마기행>, 지친 몸과 마음을 푸르른 ‘숲’으로 위로하는 <한국기행>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방송시간은 GOOD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