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17개 교단 장로들, GOODTV 천사 후원 동참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21-10-26 

10월 천사후원의 달을 맞아 GOODTV에 직접 방문해 후원하는 성도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한국장로회총연합회도 금식 기도회를 통해 마련한 헌금을 GOODTV에 전달하며, 미디어 선교 사역에 협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후원 감사 예배 현장을 한혜인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한국장로회총연합회와 GOODTV가 26일 GOODTV 대회의실에서 선교 스튜디오 마련을 위한 후원 감사예배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한장총연 박정호 증경회장은 “어려운 세상 속에서도 소망을 갖고, 겸손한 자세로 복음만을 전하는 두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후원 감사예배에서는 한장총연이 지난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해온 릴레이 금식기도회의 헌금을 GOODTV에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한장총연 진상화 대표회장은 “금식기도회 참석자들이 한 끼를 금식하며, 코로나19 종식, 예배 회복, 차별금지법 제정 철회 등을 위해 기도했던 마음을 GOODTV에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진상화 대표회장 / 한국장로회총연합회)
(GOODTV가) 미디어선교센터를 이 시기에 설립한다는 것에 너무나 은혜를 받아서 우리가 금식 기도한 이 헌금을 보람 있게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에 GOODTV를 방문해서 전달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GOODTV는 지금까지 어려운 가운데서도 오직 복음 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왔다”며 “앞으로도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고, 복음의 세상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장로회총연합회는 17개 교단 소속 장로들의 연합 단체로 누적 25만 명의 회원이 소속돼 있습니다.

GOODTV NEWS 한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