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영산글로벌미션포럼 출범…조용기 사역 잇는다

오현근 기자 (ohdaebak@goodtv.co.kr)

등록일 2021-11-25 

여의도순복음교회를 설립하고 전 세계를 다니며 복음을 전파했던 고 조용기 원로목사를 기념하는 법인이 출범했습니다. 조 목사의 호를 딴 ‘영산글로벌미션포럼’인데요. 평생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앞장섰던 조 목사를 기리고 사역을 잇기 위한 취지로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오현근 기자의 보돕니다.

영산 조용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를 추모하고 평생 복음을 전했던 사역을 기리기 위한 기념사업회 격의 사단법인이 설립됐습니다. 이름은 ‘영산글로벌미션포럼’으로 생전 조 목사의 사역을 계승하기 위해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조 목사 제자 모임인 영목회가 함께 설립에 힘을 보탰습니다.

(김영도 장로 / 영산글로벌미션포럼 이사)
조용기 목사님은 순복음 교회들뿐만 아니라 소망과 꿈을 심어주어야 할 곳이 있다면 국내외 어느 곳이든지 가셔서 소망과 희망의 복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영산글로벌미션포럼을 통해) 조용기 목사님의 신앙과 신학을 전하고 계승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영산글로벌미션포럼 초대 이사장을 맡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위임목사는 “세계 선교와 교회의 부흥은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제1의 과제”라며 “영산 포럼이 맡겨진 사명을 가지고 온 한국과 세계를 변화시키는 귀한 사명을 감당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영훈 위임목사 / 여의도순복음교회, 영산글로벌미션포럼 이사장)
우리가 앞으로 무슨 일을 어떻게 할 것이냐 제일 중요한 것이 우리 목사님께서 평생 외치셨던 이 예수께서 십자가의 복음을 만방에 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힘을 합쳐서 우리 조영기 목사님의 귀한 이 영적 유산을 물려받고 이어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고 조용기 목사의 기념홀을 교회 대성전 1층과 경기도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기념홀을 들어서면 가운데 대조동 천막교회를 형상화한 공간을 비롯해 복원된 조 목사의 집무실과 사역 일대기를 연도별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추후 별도의 조용기 목사 기념관도 건축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교회사에서 큰 족적을 남겼던 조용기 목사의 신앙적 유산은 영산글로벌미션포럼을 통해 국내외 그가 전한 복음을 들었던 많은 이들을 위해 체계적인 사역들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GOODTV NEWS 오현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