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예장통합 부산남노회 여전도회 월례회
부·울·경 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예장통합 부산남노회 여전도회 연합회가 6일 동래중앙교회에서 새해 첫 월례회를 열었습니다. 연합회 김재기 회장 인도로 경건회와 회무처리가 진행됐고 동래중앙지회의 특송연주도 이어졌습니다. '교회의 일꾼 뵈뵈'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동래중앙교회 김종호 목사는 "이 자리에 모인 회원 모두 뵈뵈와 같이 믿음의 사역을 감당해야 한다"며 "각자의 달란트를 잘 활용해 나가는 여전도회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2020 실업인 신년 축복 금식 대성회
우리교회좋은교회 오동남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2020 실업인 신년축복 금식대성회가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열렸습니다. 예배는 지난해 12월 31일 저녁부터 새해 1일 새벽까지 이어졌습니다. 강사로 나선 찬양율동 사역자 이애라 목사는 "몸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면서 받은 축복은 1000배, 1만 배가 넘는다"며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고 영광"이라고 간증을 나눴습니다.

'CCC 선교캠프 2020' 오는 29일 개최
한국대학생선교회 해외선교팀이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은평구 팀수양관에서 'CCC 선교캠프 2020'을 개최합니다. CCC가 15년 만에 준비한 이번 선교캠프는 '주와 같이 길 가는 것'이란 주제로 찬양과 기도, 주제강의, 미션토크, 선택특강, 소그룹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 강사로는 CCC 대표 박성민 목사, KWMA 사무총장 조용중 선교사 등이 나섭니다.

다리놓는사람들 '청소년예배워크숍'
한국다리놓는사람들이 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예능교회에서 '2020 청소년예배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이번 워크숍에는 찬양과 말씀뿐만 아니라 청소년 예배팀을 위한 선택강의가 마련됐습니다. 강의는 △예배인도자 △밴드와 예배팀 △기술지원 △예배기획 등 4가지 분야로 나눠 진행됩니다. 다리놓는사람들 측은 "워크숍을 통해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를 깨닫고, 우리를 향한 사랑의 음성을 듣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GOODTV NEWS 최로이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