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경기총 ‘지도자 초청 신년조찬기도회’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가 ‘경기도 지도자 초청 신년조찬기도회’를 열고 경기도와 나라, 교회를 위해 합심해 기도했습니다. 기도회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포함한 정계 지도자들과 경기총, 31개 시군 기독교연합회 목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말씀을 전한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는 “민족주의, 민주주의를 기반으로 세운 대한민국의 건국 정신에는 기독교 가치관이 녹아있다”며 “초갈등 시대에 건국의 초심을 잃지 않도록 경기도가 앞장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교연, 월남참전 용사 초청한 신년하례회
한국교회연합과 대한민국사랑운동본부가 월남참전 국가 유공자를 초청해 신년하례회를 열고 함께 예배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년하례회에서는 상임회장 김효종 목사와 공동회장 박만수 목사, 홍정자 목사가 국가와 민족 번영, 평화통일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했습니다. 이날 설교를 맡은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는 “월남 참전용사들의 피와 희생은 우리나라 경제 성장의 씨가 되고 안보의 거름이 되었다”며 “이들을 기억하며 오늘의 대한민국을 이뤄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전국 69개 지노회연합 '부흥' 다짐
예장통합총회 남선교회전국연합회가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제 79회 정기총회를 열었습니다.
부흥하게하옵소서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총회에선 전국 69개 지노회연합회700여명의 총대가 참석했습니다. 남선교회 신임 회장에는 수석부회장이었던 도원동교회 최상헌 장로가 추대됐습니다. 예장통합총회 남선교회전국연합회는 1924년 창립해 국내외 선교지원사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스포츠선교 대상 시상식 19일 열려
세계스포츠선교회와 올림픽선교위원회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한국중앙교회 본당에서 ‘2020스포츠선교 대상’ 시상식을 개최합니다. 스포츠선교 공로상은 할렐루야그린골프단장 백성기 목사와 러시아에서 태권도 선교활동을 펼친 이정기 목사, 한국여자테니스연맹 전무인 양정순 권사가 받게 됩니다. 한편 세계스포츠선교회는 스포츠를 통한 전도 및 교회발전에 기여한 이들을 격려하고 한국교회에 스포츠선교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스포츠선교대상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