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설 선물과 함께 예수 사랑 전해요"
한국교회총연합과 한국교회봉사단이 설 명절을 맞아 서울 동자동 쪽방촌을 찾았습니다. 봉사단은 주민들의 집을 직접 돌아다니며 설 선물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교봉 정성진 공동대표회장은 “쪽방촌 주민들에게 명절은 가슴 시리고 아픈 절기”라며 “이곳 주민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이 전달되고 하나님의 은총이 깃든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임영문 회장 취임
부산기독교총연합회 제42회기 대표회장에 평화교회 임영문 목사가 취임했습니다. 임 대표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날 나라와 교회의 위기는 본질을 놓치고 물질적, 양적 팽창에 몰두해 사명을 감당하지 못한 데 있다"며 "교회가 세상 속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취임식을 시작으로 직무수행에 들어간 부산기독교총연합회는 부산 16개 구군 기독교연합회 구성원, 각 교단에 속한 25개 노회지방회와 함께 부기총 회원제 시행, 기독교근세역사박물관 건립 등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제2회 고신포럼, '고신의 역할' 모색
제2회 고신포럼이 2월 17일부터 이틀간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왜 고신인가?-전환기의 한국교회와 고신의 역할’이란 주제로 열립니다. 이번 포럼에선 브니엘신학교 최덕성 총장이 '고신 교회의 계승과 도전'을,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는 '한국교회가 고신에 바라는 것'을 제목으로 각각 강의합니다. 강의 후에는 고신 측 목회자들이 강의에 대해 논찬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청춘페스티벌 '갓플렉스' 내달 개최
청춘페스티벌 'GOD FLEX'가 내달 20일 새문안교회에서 개최됩니다. '갓플렉스'는 기독교가 추구하는 믿음, 소망, 사랑의 가치를 품고 하나님을 자랑하자는 뜻으로, 취업난 등으로 힘들어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됩니다. 이번 축제에선 배우 신현준과 신애라 집사, 이지선 한동대 교수가 간증을 전합니다. 이어 개그우먼 정선희 집사의 토크콘서트, 래퍼 비와이 공연도 준비됩니다. 참가신청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GOODTV NEWS 김민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