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기하성, 한기총 행정보류 해제키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가 23일 긴급 임원회를 열고 한기총 복귀를 공식화했습니다. 다만 교계 연합기관들의 대통합이 전제조건이며 4월 정기 실행위원회 전 임시 실행위를 열어 문제를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기하성의 한기총 복귀 건은 내부적인 의사가 아니라 한기총의 요청으로 논의가 된 사안"이라며 "한국교회가 먼저 연합기관의 대통합으로 하나돼 국민을 묶어내는 대통합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부산 교사전문강습회 열려
부산권 주일학교 연합협의회는 신년교사전문강습회를 열고 교사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삼일교회와 거제교회에서 열린 행사는 ‘예수 그리스도 터 위에 다시 세움 받는 교사’ 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대명교회 장창수 목사, 제일어린이집 원장 문정주 교수 등 12명의 강사들이 나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말씀을 전한 이인호 목사는 “제일 중요한 것은 금은보화가 아닌 한 영혼”이라며 “베드로를 다시 부르셔서 많은 사람들을 이끄신 것처럼 한 영혼 한 영혼을 주님 앞에 이끌어 가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합동 총회부흥사회 이성배 대표회장 취임
광은교회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예장합동 총회부흥사회가 22일 경기도 시흥시 꿈나무교회에서 ‘제36대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총회장 김종준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체된 한국교회를 다시 일으키려면 부흥강사로 부름받은 여러분들이 성령의 능력을 받아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임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꿈나무교회 이성배 목사는 “성도들을 깨우고 영적 충만한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기감, 미자립교회 위한 사이버연수원 운영
기독교대한감리회가 미자립교회 목회자와 가족들을 위해 작년 11월 개원한 사이버연수원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연수원에는 영어와 중국어 등 어학 과정을 비롯해 컴퓨터 프로그램과 경영 관리 등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강의도 준비돼 있습니다. 강의는 기감이 업무 협약을 맺은 교육 전문기업 KG에듀원에서 교육과정과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수강신청은 매달 1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며 그 다음 달 1일부터 강의가 시작됩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