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30

재방 · 삼방
익일 오전 7:00 / 오후 12:00

[부천 은혜와사랑교회] "하나되어 기도로 승리하자"

조유현 기자 (jjoyou1212@goodtv.co.kr)

등록일 2020-02-07 04:57:23

사회 곳곳이 양극화된 갈등으로 혼란스럽습니다. 사분오열된 사회를 기도로 화합하기 위해 GOODTV가 진행하는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 기도회. 벌써부터 많은 교회들의 동참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부천 은혜와사랑교회에서 열린 뜨거운 기도의 현장을 찾았습니다. 조유현 기자입니다.

GOODTV가 전개하는 국민대화합 캠페인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기도회에 전국교회의 참여가 이어지면서 기도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부천에 있는 은혜와사랑교회 성도들도 힘을 보탰는데요.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대다수지만 기도에 대한 열정만큼은 청년 못지 않았습니다. 은혜와사랑교회는 매주 예배 후 기도회를 진행하지만 이날은 특별히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이웃사랑을 위해, 또한 이 땅의 교회를 위해 한 마음으로 기도했습니다.

(김향숙 목사 / 은혜와사랑교회)
“교회들이 하나가 돼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나라는 기도로 승리하고 많은 곳곳의 기도원과 교회들이 일어나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할 때 얼마나 큰 역사가 일어나겠습니까. 기도를 통해서 하나가 됐으면 좋겠고 질서가 잡히고 안정됐으면 좋겠어요.”

성도들은 릴레이 기도회가 전국적으로, 세계적으로 퍼져나가 갈등사회가 회복되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장선훈 장로 / 은혜와사랑교회)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기도하는데 눈물도 많이 나고 이 나라와 만족이 모든 것을 다 기도로써 감당해나갔으면 좋겠다는 마음도 들고 앞으로는 계속해서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박영애 장로 / 은혜와사랑교회)
“이 기도회는 어느 한 교회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에 있는 모든 교회와 세계 전역으로 퍼져나가서 불길을 일으켰으면 좋겠습니다.”

GOODTV 국민대화합캠페인 릴레이 기도회는 취지에 공감하는 교회와 단체, 기관이라면 어디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접 촬영한 영상도 가능합니다. 기도회의 생생한 현장은 GOODTV뉴스와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 주간신문 위클리굿뉴스를 통해 보도되며, 설교 메시지는 별도의 프로그램으로도 방송됩니다.

GOODTV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