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보라성교회, 목회자 위한 성경 세미나 外 [글방단·교계]

최로이 기자 (vvfhdl@goodtv.co.kr)

등록일 2020-02-17 

보라성교회, 목회자 위한 성경 세미나
보라성교회 로고스성경사역연구원이 주최하는 목회자를 위한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10년째 매달 진행되는 세미나에선 목회자들이 어려움을 겪는 본문 말씀과 상징, 비유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보라성교회 송일현 목사는 "한국교회는 그동안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 말씀을 사랑하지 않았다"며 "목회자가 먼저 말씀으로 개혁돼야 교회도 변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포항중앙교회, 지역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한동UBF 신동선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포항중앙교회가 지역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교회는 지난 16일 포스텍, 한동대, 선린대 등 대구·경북 22개 대학 재학생과 대학원생 28명에게 총 3,9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손병렬 담임목사는 “다음세대가 하나님과 세상에 필요한 신실한 일꾼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뜻을 모아준 성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학생들이 한국사회와 교회를 위해 큰 역할을 감당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기윤실, 공명선거 감시단 모집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 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교회의 불법선거운동과 공직선거법 위반을 막기 위한 공명선거감시단을 모집합니다. 선발된 감사단은 지정되거나 출석하는 교회 주일예배에 참석해 선거법 위반사례에 대한 증거 수집 및 제보를 담당하게 됩니다. 활동 기간은 내달 3일부터 총선 당일인 4월 15일까지입니다.

한신학원 신임 이사장에 박상규 목사
한신대학교와 영생고를 운영하는 학교법인 한신학원이 30대 이사장으로 광주성광교회 박상규 목사를 선임했습니다. 박 목사는 한신대 신학대학원에서 석사, 미국 풀러신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광주경제정의실천연합 공동대표, 민주통일평화포럼 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상임위원 등을 맡고 있습니다. 박 신임 이사장은 "한신대와 영생고 발전에 힘쓰고 기장총회와의 긴밀한 협조로 상생하는 한신학원을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NEWS 최로이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