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 기도회 ] 에 대한 검색결과 입니다.

검색결과 218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제3차 구국기도회 개최 外 [글방단·교계]

부산복음화운동본부, 제3차 구국기도회 개최  부울경 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복음화운동본부는 지난 15일 부산 평강교회에서 제3차 코로나 극복과 영적회복을 위한 구국기도회를 열었습니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나라와 민족, 코로나 종식과 일상회복, 부복본과 부산교계 등 5개의 제목을 놓고 기도했습니다. 기도회에서 상임이사 박선제 목사는 “기도만 하는 것이 끝이 아니라 전도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부산YMCA, 제34대 이사장 이·취임식 열어  이어서 부울경 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 YMCA는 지난 15일 부산에서 제34대 이사장 이·취임식을 열었습니다. 신임 이사장에는 정성규 이사장이 선출됐습니다. 정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의 YMCA, 생명평화의 가치를 지향하는 지역공동체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YMCA 지도력 육성기금 전달식도 진행됐습니다.  한소망교회, 코로나19 치료 후원금 전달  서울 한소망교회가 코로나19로 투병 중인 시니어 선교사들의 치료와 국내 후송을 위한 후원금 3,000만 원을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에 전달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한소망 교회 류영모 목사는 “한소망교회와 지역 병원 간 MOU를 체결하고 코로나19 치료 후 시니어 선교사들이 겪는 후유증 치료에도 직접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사랑의교회 청년부, 비대면 봉사로 신생아 도와 사랑의교회 대학부 청년들이 저체온증 신생아들을 살리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청년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재택 봉사를 통해 50여 명의 참여자와 함께 직접 만든 털모자 192개를 전달했습니다. 사랑의교회 관계자는 비대면 재택 봉사를 진행하면서 타지역 거주 성도와 군 복무 중인 성도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GOODTV NEWS 진은희입니다.

2021-04-20

백석문화대, ’백석다빈치아카데미’ 두번째 특강 外 [글방단·교계]

백석문화대, ’백석다빈치아카데미’ 두번째 특강 백석문화대학교 창의융합교양교육원이 지난 15일 교내 백석홀 소강당에서 인문학강좌 ‘백석다빈치아카데미’ 두 번째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문화체육관광부 박석훈 홍보협력관이 ‘디지털시대 미디어 환경과 소통의 변화’라는 주제로 강연했습니다. 박 협력관은 “디지털 소통과 공감의 필요가 현대 사회에서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며 “정부 차원에서 취약계층 중심의 미디어와 네트워크를 보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미니 다니엘기도회’ 23일 온라인으로 개최 매년 11월 기도로 열방을 뜨겁게 달궜던 다니엘기도회가 오는 23일 ‘원데이’로 열립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는 “봄에 사경회를 많이 하는데 사정상 하지 못하는 교회들, 은혜받길 원하는 성도들을 섬기기 위해 미니 다니엘기도회 형식으로 하루만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말씀은 킹덤 얼라이언스 대표이자 국제 코스타 강사로 섬겼던 윤치영 목사가 전합니다. 기도회는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총신대, 개교 120주년 오디션 ‘총씽어게인’  총신대학교가 개교 120주년을 맞아 찬양 경연대회 ‘총씽어게인’을 진행합니다. ‘총씽어게인’은 JTBC의 <싱어게인>를 모티브로, 학생들이 찬양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동시에 찬양사역자로부터 멘토링을 받는 오디션입니다. 심사위원에는 찬양사역자 강찬과 함부영, 키보디스트 이삼열이 나섭니다. 신청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며, 총신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CLA 7기, 독거 어르신에 따뜻한 사랑 전달 크리스찬 리더스 아카데미인 CLA 7기가 14일 서울 마포구 해돋는 마을의 엘드림노인대학에서 ‘부활절 감사 어르신 밥사랑 나눔잔치 및 사랑의 지팡이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CLA 7기 최재영 고문과 정재섭 회장 등 참석자들을 밥퍼 대체식과 지팡이를 전달하며 사랑을 나눴습니다. 최재영 고문은 “소외 어르신들께 사랑의 마음으로 나눔과 섬김, 봉사할 있어 기쁘다”며 “더욱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GOODTV NEWS 천보라입니다.  

2021-04-16

국가조찬기도회 9월 개최…TV·온라인서 중계

나라와 민족을 위한 대국민 연합기도운동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가 올 하반기 개최를 앞두고 기본계획을 확정했습니다. 상황을 더 지켜봐야겠지만 최대한 대면행사가 가능한 방향으로 진행하되 오프라인으로도 국내외 성도와 한인 디아스포라를 참여시키겠다는 계획입니다. 오현근 기잡니다. 반세기 넘게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한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가 올 하반기 열립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사상 처음 전면 비대면행사로 전환해 진행했지만 올해도 상황은 나아지지 않아 주최 측의 고민은 깊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 가운데 기도회 측은 4월 월례기도회 자리에서 올해 열리는 제53회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의 기본계획을 논의했습니다. 이봉관 회장은 “고난 가운데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부르짖으면서 축복을 누리게 되는 과정을 성경을 통해 보게 된다”며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로 인해 더 뜨거운 기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봉관 회장 /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코로나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기도가 더 뜨거운 것 같습니다. 하반기 국가조찬기도회를 현재 상태로는 지난해처럼 줌으로 해야되지 않을까 싶은데 숫자가 적게 모이더라도 모여서 예배를 드리면서 세계 각국, 또 우리나라 모든 분들에게 온라인으로 동시에 (행사를) 했으면 싶습니다." 주최 측은 행사시기를 추석연휴에 앞선 9월 초중순 경으로 예상했습니다. 이 시기 정부가 정한 코로나 방역지침 단계를 고려해 정확한 날짜가 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장소는 지난해 총회에서 잠정 합의한 서울 서대문 소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이 가장 유력해 보입니다. 경호와 동선이 원활해 청와대가 선호하는 행사장이고 서울시내 호텔 중 가장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습니다. 기도회는 GOODTV 등 기독교 방송사를 통해 TV로 중계되며, 줌과 유튜브 등 온라인으로도 사실상 인원제한 없는 국내외 성도의 참여를 이끌어 내겠단 계획입니다. 이날 수립한 기본계획을 토대로 세부사항은 오는 6월에 결정하게 됩니다. GOODTV NEWS 오현근입니다.

2021-04-1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