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세상 속 크리스천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김준수 기자가 소개해드립니다.

#1
내 폰 안의 교횝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팬텀싱어 시즌 2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테너 안세권 씨 이야깁니다.

#2
안세권 씨는 전직 씨름선수라는 이력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씨름을 해오다가 고등학교 3학년이 돼서야 성악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음악선생님의 권유로 뒤늦게 시작한 성악이지만, 본격적으로 성악을 배운지 한 달 만에 전국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하는데요. 경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팝페라 그룹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경험을 쌓았습니다.

#3
지난 8월 18일 방송에서 안세권 씨는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는데요. 윤종신 씨는 "훌륭한 분을 씨름계에 뺏길 뻔 했다"며 "단점을 찾기 힘들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안세권 씨는 쁘레모 선교합창단을 통해 작은교회를 섬기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평소 문화예술을 접하기 힘든 환경에 놓인 교회들을 찾아가 찬양과 클래식 음악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4
32명의 본선 진출자를 확정 지은 팬텀싱어 시즌 2는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돌입했는데요.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안세권 씨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5
2017 컴패션밴드 콘서트 좋아요가 9월 16일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6
2006년 결성된 컴패션 밴드는 국내 문화예술인들의 대표적인 재능기부 모델인데요. 공연과 봉사활동을 통해 전 세계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과 후원자들을 연결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개그우먼 송은이, 가수 제아 등 컴패션밴드와 가수 션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7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는 "컴패션밴드는 어린이들을 생각하는 마음 하나로 컴패션과 10년을 함께했다"며 "의미 있는 공연을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8
북한의 계속되는 도발로 한반도에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데요. DMZ를 배경으로 평화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영화제가 개최를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읍니다.

#9
제9회 DMZ 국제다큐영화제는 21일부터 28일까지 파주시와 고양시 일대에서 열리는데요. 전 세계 42개국에서 출품한 114편의 다큐멘터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조재현 집행위원장은 "DMZ는 전쟁과 휴전이라는 현재 진행형의 역사이자 잠재적인 평화의 가교"라며 "냉전의 상징인 DMZ가 평화의 장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10
내 폰 안의 교회는 시청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전화나 이메일로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GOODTV NEWS 김준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