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주요 단신입니다.

1. 2018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위원회가 제3회 부활절 영상 공모선 수상작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에선 강일교회 김한영 성도의 제작 영상, 생명의 주님, 예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2분 15초 가량의 이번 영상은 부활절연합예배 웹하드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2. 한국기독학생회 직장인사역팀이 오는 31일 성락성결교회에서 제4회 기독 직장인대회를 엽니다. 이번 대회에선 지앤앰글로벌문화재단 문애란 대표, 기독직장인대회 한병선 팀장이 '출근하는 그리스도인', '기독 직장인의 정체성'을 주제로 각각 강의를 진행합니다. 또 기독 직장인들이 고민할 법한 재정과 이직, 진로, 소명, 관계 등을 주제로 함께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3. 서울예능교회가 4월 16일 '제14회 창의적 예배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목회자와 중직자, 예배 사역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선 예능교회 조건회 목사와 서울장신대 예배찬양사역대학원 류세종 교수가 시리즈 설교와 예배기획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4. 밀알복지재단이 새 학기를 맞아 4월 27일까지 숭실대, 경희대 등 수도권 대학에서 태양광랜턴 체험교실을 엽니다. 체험교실은 태양광랜턴을 조립해 전기 없이 살아가는 오지마을 주민들을 위해 에너지 나눔을 실천하는 행삽니다. 현장을 방문한 대학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본인이 만든 태양광랜턴을 아프리카로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