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주요단신입니다.

1.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 청년들이 멈춤과 성찰의 시간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고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체휴강 프로젝트를 전개합니다. 기윤실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주입식 교육과 경쟁, 고민없는 진로, 부모세대와의 갈등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회복과 충전을 위한 공간, 시간, 활동 등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신청은 15일까집니다.

2. 한국기독교출판협회가 제35회 출판문화상 시상식을 위해 100종의 수상작을 선정했습니다. 기출협은 어린이와 청소년, 신앙일반, 목회자료, 신학 등 5개 분야에서 전체 대상과 각 분야별 최우수 1종을 선정했습니다. 시상식은 오는 21일 정기총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3. 추미디어앤아트가 교회로 찾아가는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하루 수업을 통해 참석자가 스마트폰으로 교회 영상을 기획, 촬영, 편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내달 9일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목회와신학이 창간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 한국교회 예배 톺아보기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선 국내 45개 교회의 예배 현황을 분석한 자료를 비롯해 예배 이론과 현장을 살펴보는 시간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