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주요단신입니다.

1. 에스더기도운동은 수원 흰돌산수양관에서 제22차 북한구원 기도성회를 개최했습니다. 9일부터 13일까지 4박5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성회엔 성도 천여 명이 참석해 북한 동포들이 자유롭게 예배하는 날이 오도록 기도했습니다. 에스더기도운동 대표 이용희 교수는 '복음통일을 위한 기도운동'에 대해 특강했습니다.

2. 기독교 선교후원 전문단체 지미션이 교회나 선교지에서 필요한 도서를 신청받습니다. 국내외 교회나 선교사, 또는 지역아동센터, 보호센터 요양원 등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체와 시설 당 200권 이내의 도서를 지원하며, 지미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지미션은 선교지 정보를 알리고 재정적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단쳅니다.

3. 남선교회전국연합회가 창립 95주년을 맞아 전국대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8월 21일부터 2박3일간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열리는 대회는 강연과 간증, 찬양 집회 등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남선교회가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해외선교지의 선교보고를 비롯해 미국 장로교 남선교회와의 교류 30주년을 기념한 행사도 마련됩니다.

4. 사단법인경남기독문화원이 경남지역 기독교문화예술 발전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경남기독문화상을 제정해 시상합니다. 목회와 문화예술, 사회봉사 부문으로 나뉘며 9월 한달간 신청을 받습니다. 경남기독문화원은 경남문화선교와 기독교문화 발전을 이끄는 대표 기관으로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취재 : 오현근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