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글로벌선교방송단과 함께하는 교계소식 전해드립니다.

내달 3일 나슈바코리아 군산성회
선한목자교회 박정열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한국교회와 청년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나슈바코리아 군산성회가 10월 3일 군산 월명종합주경기장에서 열립니다. 호세아 6장 1절에 나오는 ‘나슈바’는 히브리어로 ‘돌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성회는 회개, 임재, 하나됨 등 8개 주제로 진행됩니다. 성회준비위원장 김재윤 목사는 “전북지역은 물론 한국 전체에 부흥이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습니다.

'배가부흥 세미나'전국 순회 개최
위기의 교회학교를 다시 살리기 위한 '아동부 배가부흥 세미나'가 21일 수지 목양교회를 시작으로 내달 5일 천안 하늘샘교회, 내달 12일 순천 동부교회에서 차례대로 개최됩니다. 키즈처치리바이벌 대표 박연훈 목사가 강사로 나서 지난 5년동안 4개 교회에서 임상을 거친 스쿨존 전도와 셀목회, 전도축제 로드맵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교회성장연구소, '선교적 교회 운동' 연다
교회성장연구소가 주최하는 '선교적 교회 컨퍼런스'가 오는 27일 분당 만나교회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미셔널 처치' 운동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한국교회에 새로운 각성과 패러다임 변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개회 예배와 기조 강의'에 김병삼 목사, '선교적 교회의 실제' 송준기 목사, '선교적 교회와 리더십'에 김형근 소장 등이 강사로 나섭니다.

큐티엠,다음세대 위한 '원메시지' 개최
큐티엠이 다음세대를 말씀으로 세우기 위한 ‘제2회 원메시지’ 세미나를 내달 24일 우리들교회 판교채플에서 개최합니다. 원 메시지는 원데이 세미나로 진행되며 교육부서를 큐티목회 체질로 바꾸고 접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주일학교 사역자와 교사들을 위해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다음세대 사역에 관심있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10월 7일까지 등록하면 됩니다.

취재 : 오현근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