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지역 섬기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광은교회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올해 초 개척한 인천 예수이룸교회가 강원도 철원 이웃사랑순복음교회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펼쳤습니다. 특히 이번 연탄나눔 봉사에는 철원 지역 목회자 2명도 함께 참여해, 가정당 200장씩 총 1,800장의 연탄을 지역 주민과 어르신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예수이룸교회 김진원 목사는 "앞으로도 이웃사랑순복음교회와 함께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기독교여성부흥協 이옥화 대표회장 취임
한국기독교여성부흥협의회 제2대 대표회장에 예정교회 이옥화 목사가 취임했습니다. 이옥화 목사는 "여성목회자들이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여성부흥협회가 속한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는 1970년 고 신현균 목사와 조용기 목사 등이 창립한 초교파부흥사 연합단체로, 부흥운동과 기도대성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사회적 기업과 함께 '몰래산타 이웃사랑'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기독교사회적기업지원센터가 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제8회 몰래산타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열었습니다. 센터는 성탄절까지 지역교회 24곳과 협력해 쪽방촌과 다문화가정, 노숙인 등 천 명에게 선물세트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선물세트는 농촌교회 등 기독교계 사회적기업에서 생산한 잡곡과 미역, 비타민, 샴푸 등 다양한 생필품으로 구성됐습니다.

한직선, 손영철 신임 대표회장 선출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가 제39회 정기총회를 열고 손영철 신임대표회장을 선출했습니다. 손영철 대표회장은 한국전력공사 노조위원장, 남북환경교류연합회 수석부회장 등을 지냈으며 현재 GSM 한국후원이사장, 세계선교동역네트워크 한국지부장 등을 맡고 있습니다. 한편 한직선은 전국 8000여개 직장신우회에서 약 90만 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GOODTV NEWS 윤인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