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상세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광명시기독교연합회, 40대 회장 취임
광은교회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광명시기독교연합회가 지난 19일 늘샘교회에서 40대 회장 남무섭 목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예배에서 증경회장 우병설 목사는 “광명시민 모두 행복하게 하는 일에 교회가 앞장서야 한다”며 “영혼구원을 위한 하나의 목표 아래 변함 없는 헌신으로 지역복음화에 앞장서는 연합회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남무섭 목사는 취임사에서 “지역의 명예를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성과학연구協, 1회 성과학 콜로키움
한국성과학연구협회가 18일 ‘제1회 성과학 콜로키움’을 열고 최신 에이즈 감염현황과 성전환 수술의 문제점을 분석했습니다. 임수현 비뇨기과 전문의는 “세계적으로 신규 에이즈 환자가 줄어들고 있지만 유독 한국만 20대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폭증해 증가추세에 있다”면서 “한국사회는 에이즈에 감염될 확률이 이성애자보다 트랜스젠더가 12배, 남성 동성애자가 22배 높다는 미국질병관리본부의 경고를 적극 알려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내달 7일 '캠프 온 파이어' 개최
기독교캠프코리아가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서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라는 주제로 '캠프 온 파이어'를 개최합니다. 기독교캠프코리아는 부흥, 문화, 교제, 교육, 은혜 등 5대 가치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세대의 부흥을 꿈꾸며 사역하는 공동쳅니다. 이번 캠프는 참가자 선택에 따라 1박2일과 무박2일 일정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청어람ARMC, 30일 첫 월례 강좌 열어
청어람ARMC가 '대중문화와 한국교회 속 여성 관찰기'라는 주제로 30일 2020년 첫 월례 강좌를 엽니다. 강좌에선 대중문화 속 여성 이미지를 관찰해 한국교회 인식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청어람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여성에 관한 이야기일뿐 아니라 시대와 사회를 바라보는 교회 인식, 나아가 사회 일원인 교회의 존재 의미를 질문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