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예장 합동 호남협의회 제51회 정기총회

김승균(호남전북) 기자 (xanta@naver.com)

등록일 2024-05-10 

GOODTV 호남전북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예장 합동 호남협의회가 제51회 정기총회를 열었습니다. 30일 정읍 성광교회에서 열린 이번 정기총회에는 호남지역 목회자와 장로회원 300여명이 모여 호남기독교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존귀한 자의 삶'이라는 주제로 설교에 나선 김제영광교회 하제삼 목사는 "성령이 함께하는 자는 존귀한일을 이루게 한다"며 "우리는 성령이 함께하는 존귀한 자들로써 존귀한 일을 계획하고 이루는데 앞장서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날 호남협의회는 아멘교회 유웅상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며 신임원구성을 마무리했습니다.

[ 유웅상 신임회장 / 예장(합동) 호남협의회 : 호남지역과 우리 대한민국 세계선교를 위해서는 뜨거운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식지 않고 전과 같은 더 뜨거운 열심과 함께 하나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하나가 되고 단합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과 또 우리 총회 그리고 초교파에서도 영적 리더십을 회복하고 이끌어가는데 협력해주시고 하나가 되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유 신임회장은 "호남지역은 전국에서 복음화율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라며 "이런 영적인 지역에서 리더의 역할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