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선교대회 “어머니의 마음으로 세상 품자”

장정훈 기자 (jjh9508@goodtv.co.kr)

등록일 2024-10-02 

[ 앵커 ]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교단의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전국 130만 여전도회 회원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국내 선교에서 금전적 후원과 성도들의 지원을 통해 선교사역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해외 선교에도 손길을 뻗치고 있는데요.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그간의 선교 성과를 확인하고 사명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정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교단 여전도회 소속 성도 800여 명이 선교 여성의 사명을 재확인하기 위한 다짐을 굳게 선포합니다.

[ 하나님의 모성적 사랑의 원리가 만물 위에 충만히 역사하도록 창조세계 회복과 생명 살리기 운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선언한다.
]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선교에서 여성들의 역할을 되짚어보고 창조 세계 회복을 위해 제42회 선교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대회에 앞서 여전도회는 현재 후원 중인 선교지가 적힌 깃발을 공개하며 현재까지 선교 후원의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이날 말씀을 전한 방림교회 김원웅 목사는 여전도회 회원들이 어머님의 마음을 갖고 선교에 꾸준히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 김원웅 위임목사 / 광주 방림교회 :
선교는 엄마의 마음으로 하는 것이다. 성경이 우리에게 가르쳐 주세요. 우리 여전도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겠습니까? 이 엄마의 마음 아니겠어요. 오늘 우리는 이미 선교사의 자질을 갖춘 줄로 믿습니다. 그 영혼에게 엄마의 마음으로 가면 거기 역사가 나타난다. ]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현재 32개국에 48개 선교지를 섬기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회기 72개 연합회는 아시아의 65개 국가를 복음화한다는 목표를 두고 ‘아시아 7265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합회는 해외 선교뿐 아니라 국내 선교도 활발하게 진행하며 이번 회기 13개 자립대상교회와 12개 군선교 단체를 지원 중입니다.

한마음으로 선교를 다짐한 이날 현장에서 여전도회는 선교에서 여성의 역할이 넓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 은정화 회장 / 여전도회전국연합회 :
여전도회가 앞장서서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 세상을 품고 나아갈 수 있는 그러한 선교적인 마인드를 갖고 다시 회복과 부흥과 합심으로 기도하는 부흥 그런 시간을 갖고자 선교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앞으로도 선교 후원 영역을 확장해 평신도로써 복음 전파 사명을 감당하겠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NEWS 장정훈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