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남원양문교회, 고난주간 맞이 찬양집회 성료

김승균(호남전북) 기자 (xanta@naver.com)

등록일 2024-04-03 

GOODTV 호남전북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남원양문교회에서 고난주간을 맞아 수요 초청 찬양집회가 열렸습니다. 지난 달 27일에 열린 이번 집회에는 양문교회 성도들과 지역 주민 300여명이 참여해 마음을 함께했습니다. 남원양문교회 송귀여 목사는 "성도들과 지역주민들이 좋아하고 즐거워해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예수그리스도의 마음을 알게 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로 나눔과 섬김의 사역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 송귀여 목사 / 남원 양문교회 :
예수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서 희생하신 그 은혜를 맨날 주여 주여하고 가슴만 아파할게 아니라 많은 영혼들에게 예수그리스도를 알리고 한 영혼이라도 구원을 받게 우리가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것이 부활절의 의미고 고난주간의 의미가 아닌가 싶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

이날 본격적인 찬양 공연에 앞서 오벧에돔선교단의 워십, 레크레이션, 성경판소리 등 다양한 컨텐츠의 공연을 선보이며 참석한 성도들과 은혜를 나눴습니다. 이후 단상에 나선 윤형주 장로는 "진정한 섬김은 가장 낮은 곳에 있다"며 "양문교회의 배려와 섬김을 보며 저도 은혜를 받았다"고 간증을 전했습니다. 이 밖에도 윤 장로는 삶을 살아오면서 체험한 간증과 찬양을 선보이며 참석한 성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