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선물에 담은 복음’…사마리안퍼스 OCC사역 펼쳐

김효미 기자 (hmkim0131@goodtv.co.kr)

등록일 2023-12-08 

[ 앵커 ]

어릴 적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즐거워했던 기억들, 다들 한번씩 있으실텐데요. 하지만 전쟁과 빈곤으로 고통 당하는 나라의 어린이들은 안타깝게도 이런 추억을 만들기보다 하루하루 생활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국제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와 함께 복음을 전하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을 소개했습니다.
김효미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기독교 국제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가 전쟁과 빈곤으로 어려움에 있는 우크라이나, 몽골, 그리고 필리핀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와 함께 복음을 전합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선물상자 해외 배송을 앞두고 지난 6일부터 약 700명의 자원봉사자들과 연말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의 주요사역 중 하나인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OCC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상자와 함께 복음을 전하는 사역으로 지금까지 약 2억 개 이상의 선물상자를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전달했습니다.

[ 오기선 대표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전국에 있는 교회들이 참여해서 이 사역이 한국에서 시작한 지 3년 정도 됐습니다. 선물상자를 특히 어려운 지역, 전쟁, 재난에 있는 지역에 전달할 것입니다. ]

이날 행사장에선 크리스천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상품들을 전시·판매하고, 한쪽 벽면에 사마리안퍼스 소개와 함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됐습니다.

또 한편에선 후원자들과 교회들이 준비한 선물상자가 선교지에 보내지기 전, 선물의 품질과 안전성을 확인하는 검수 작업과 선물포장도 이뤄졌습니다.

이날 백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은 힘들지만 사역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 원종현 (21) / 서울 강동구 :
교회 대학부에서 함께 왔는데요. 섬기고 봉사할 수 있는 마음으로 누군가를 위해 헌신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선물 담고 검수 할수록 은혜가 쌓여가는 것 같고… ]

[ 김지원 (30) / 서울 강동구 :
성탄절을 맞이해서 예수님이 오신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고), 그 기쁨이 친구들에게도 잘 전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행사장에서는 가수 범키, 히즈윌의 미니 콘서트와 함께 배우 리키킴의 기도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오기선 대표는 “OCC선물상자 사역이 매년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교회와 성도들의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GOODTV NEWS 김효미였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