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함께하는선교, 선교역량 강화 세미나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20-07-03 02:40:12

함께하는선교, 선교역량 강화 세미나
함께하는선교네트워크가 오는 20일과 27일 서울 송파구 다음세대교회에서 ‘지역교회 선교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세미나는 교회와 선교사, 선교단체 간 선교 협업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세미나는 지역교회가 세계선교에 참여할 때 고려할 내용을 공유하고 목회자들이 경험과 지혜를 나눌 수 있도록 돕는 자리가 될 예정입니다. 강사로는 높은뜻푸른교회 오승수 목사, 대구 동신교회 박태훈 선교위원 등이 나섭니다.

기감, 2020하반기 장학생 모집
감리회장학재단이 2020년도 하반기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장학금은 신학박사 과정에 있는 교역자나 유학 중인 감리교인, 학부와 대학원에서 신학을 전공하는 외국인 학생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유학생 장학금은 유학 중인 학사, 석·박사 과정 학생이 대상입니다. 장학금은 신학 4명, 인문사회, 예술, 자연 과학 분야 각 2명에게 200만 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며 신청서와 추천서 양식은 기감 교육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대책, 가수 윤도현 홍보대사 위촉
기아대책이 필란트로피클럽 및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가수 윤도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기아대책을 통해 미얀마 아동 3명을 후원해 오고 있는 윤도현은 지난 3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기부해 홍보대사 임명과 함께 ‘필란트로피클럽’의 195호 회원으로 동시 위촉됐습니다. ‘필란트로피클럽’은 1억원 이상의 고액 기부자들이 이름을 올리는 명예의 전당입니다. 윤도현은 "앞으로 기아대책의 홍보대사로서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한 진심 어린 실천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히즈쇼, 온라인 주일학교 만들기 웹세미나
기독 콘텐츠 히즈쇼가 코로나19로 교회학교 운영이 어려운 교회를 위해 ‘우리교회 온라인 주일학교 만들기 웹세미나’를 진행합니다. 히즈쇼는 이달 말까지 유튜브 히즈쇼TV를 통해 교역자들이 영상예배를 진행할 수 있도록 찬양, 설교, 암송영상 등의 자료와 /간단하게 영상을 편집하는 방법 등을 전할 예정입니다. 영상 제작이 어려운 작은 교회의 경우엔 아이들이 가정에서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교재 등이 포함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