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2020 청소년기름부음캠프 13일 개최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20-08-03 

2020 청소년기름부음캠프 13일 개최
2020 청소년기름부음캠프가 ‘SUPER CONTACT’란 주제로 오는 13일부터 2박 3일간 열립니다. 이번 캠프에선 양떼 커뮤니티 대표 이요셉 목사, EMT선교회 대표 서종현 선교사가 강사로 나서게 됩니다. 또 ‘UCC 콘테스트’, 캠프 참여 후기 공모를 통한 다음세대 제자 장학금 지급, 신앙생활에 대한 고민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기독단체 ‘캠프’ 필리핀에 마스크 전달
기독교 국제개발협력 단체 ‘캠프’가 필리핀 톤도, 나보타스 등 6개 지역에 면 마스크 13만 장과 긴급구호 식량을 전달했습니다. 면 마스크는 ‘캠프’가 필리핀에 설립한 사회적 기업 ‘익팅봉제협동조합’이 제작했다고 캠프측은 밝혔습니다. 이철용 대표는 “이번 면 마스크 제작은 코로나 확산도 막지만, 봉쇄 조치로 일을 하지 못했던 필리핀 사람들이 조금이나마 돈을 벌 기회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기감, 청년사역 성공사례 공모전 
기독교대한감리회 청년회전국연합회가 ‘제1회 청년사역 성공사례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교회가 시행했던 청년 사역을 소개하는 원고와 사진, 영상, 그림 등 모든 종류의 자료를 제출하면 됩니다. 사례는 오는 1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며, 당선작은 오는 11월 기감 홈페이지와 청년회전국연합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한지협,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성명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가 제32회 정기총회를 열고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반대를 포함한 6개항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한지협은 성명에서 “우리는 차별이란 구호로 포장해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역하는 동성애와 동성혼, 성전환 등을 담은 차별금지법 제정을 강력히 반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지협은 주요교단 평신도 지도자 1000여명이 교회연합과 일치, 사회정의 구현, 교회성장을 위해 다양한 구호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