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GOODTV-E4net 업무협약
(주)이포넷이 GOODTV의 미디어 선교 사역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이포넷은 GOODTV와 업무협약을 맺고 글로벌선교방송단 협력기관기자로 가입했습니다. 이에따라 양 기관은 각자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투명한 기부문화를 선도하고, 미디어 사역을 통한 사회공헌에 협력해나갈 계획입니다. 이포넷 이수정 대표이사는 "하나님 앞에서 성경적 모금에 대한 소명을 갖고 기부 플랫폼 '체리'를 만들었다"며 "GOODTV와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백석예대, '국제 탑 쉐프 그랑프리' 대상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 호텔조리전공 학생들이 '2020 국제 탑 쉐프 그랑프리 요리대회'에서 대상인 환경부 장관상을 비롯해 산림청장상과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이태리 몰타 쉐프 협회장상을 받는 영예도 안았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의 예방과 면역력에 관련한 식재료들을 활용해 여러 음식들을 선보여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한국소년보호협회 '나눔과 꿈' 공모 선정
한국소년보호협회 김연우 협력기관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한국소년보호협회는 삼성전자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나눔과 꿈’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습니다. 나눔과 꿈은 공유주방이라는 창업공간을 조성해 보호청소년들의 사회정착과 자립 실현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한국소년보호협회는 향후 3년간 보호처분 청소년의 사회정착과 자립을 위한 취?창업지원사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한국 기독공보, 디지털 아카이브 오픈
한국 기독공보 디지털 아카이브가 25일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세로쓰기, 한문혼용, 지질훼손 등으로 판독이 어려운 1946년 창간호부터 최신 신문까지의 모두 신문을 검색 가능한 텍스트로 변환한 겁니다. 독자들은 창간호부터 최근호까지 관련된 모든 기사의 제목과 본문, 이미지까지 찾아볼 수 있고, 검색된 이미지는 e북처럼 페이지를 넘기면서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GOODTV NEWS 박은결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