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부산장신대총동문회, 회복 감사예배 드려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0-11-27 

부산장신대총동문회, 회복 감사예배 드려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장신대학교총동문회는 재정지원제한대학 해제를 기념해 24일 부산장신대학교에서 회복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총동문회장 김성렬 목사가 인도한 1부 예배에서 부산장신대 이사장 이종삼 목사는 "이제는 우리가 준비된 인재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허원구 총장은 인사말에서 "지역과 세계를 살리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와 지원을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루터대-목포해양대-안양대, 지역 활성화 협력
루터대학교가 목포해양대학교, 안양대학교와 공동으로 '2020년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Living LAB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3개 학교 재학생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도심 재생 활성화와 도서지역 관광자원 개발 등을 위한 대학 간 연계 프로그램이 운영됐습니다.

성남시의회, '사랑의 장기기증' 동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성남시의회와 '사랑의 장기기증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성남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진행한 협약식에선 지난 9월, 뇌사 장기기증으로 3명의 생명을 살리고 떠난 故 서정민 군의 유가족에게 기림패를 전달하고, 위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윤창근 의장은 "장기기증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갖는 사회가 되도록 성남시의회도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장기웅 교수, 독창회 'Peace&Comfort' 개최 
바리톤 장기웅 동아방송예술대 교수가 오는 30일 인천 영종국제도시 웨스턴 그레이스 호텔 콘서트홀에서 독창회를 개최합니다. 장 교수는 서울대 음대 작곡과를 졸업했으며 동 대학원 음악과에서 오케스트라 지휘전공으로는 국내 최초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동아방송예술대 교수로 재직 중이며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교회기자로도 활동 중입니다. 이번 독창회는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됩니다.

GOODTV 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