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실천신대, 김병삼 목사 등 객원교수 임명 外 [글방단·교계]

하나은 기자 (onesilver@goodtv.co.kr)

등록일 2021-02-22 

실천신대, 김병삼 목사 등 객원교수 임명
실천신학대학원대학교가 객원교수 임명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자리에선 수원중앙침례교회 고명진 목사,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 삼일교회 송태근 목사,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성락성결교회 지형은 목사가 객원교수로 임명 받았습니다. 이정익 총장은 "실천신대가 신학과 현장을 이어가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며 "현장성을 살린 객원교수들이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한성서공회, 부르키나파소에 성경 기증
대한성서공회가 전남 여수성동교회의 후원으로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에 불어성경 5천 여권을 기증했습니다. 여수성동교회 김현우 목사는 "한반도 가장 아래에 있는 여수성동교회에서 작은 손길을 보탠다"며 "이 손길이 부르키나파소의 다음세대들에게 빛이 되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공회 권의현 사장은 "생명의 말씀 한 권이 수많은 영혼을 살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미혼모에게 배냇저고리 지원 '까꿍프로젝트'
성폭력상담센터 숨과예하운선교회가미혼모들에게 배냇저고리를 선물하는 '까꿍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두 단체는 출산을 앞둔 미혼모와 미혼모사역을 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습니다. 프로젝트는 후원금을 모금해 매달 경제상황이 어려운 미혼모 중 선착순 10명에게 최대 7만 원 상당의 배내옷은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산모는 직접 아이의 배냇저고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서산시기독교장로회연합, 22차 정기총회
서산시기독교장로회연합이 지난 20일 충남 서산이룸교회에서 제22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습니다. 이날신임회장엔 지옥자 장로, 총무에는 서현석 장로, 회계에는 이민옥 장로, 서기에는 정수희 장로가 취임했습니다.특히 서산시기독교장로연합회 창립 이래 최초의 여성회장이 선출되면서,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GOODTV NEWS 하나은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