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동반교연 “서울광장 퀴어행사 중단해야” 外 [글방단·교계]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21-04-15 

동반교연 “서울광장 퀴어행사 중단해야”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 전국교수연합이 오세훈 신임 서울시장에게 기존의 편향된 젠더 이데올로기 정책을 중단하고 서울광장 퀴어행사를 폐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동반교연은 성명서에서 “동성애자의 인권은 당연히 존중돼야 하지만 그들의 잘못된 행동조차 보호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란 점을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동성애에 대한 어떤 비판이나 반대도 혐오라고 주장하는 것은 심각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밀알복지재단, 장애인 초청 토크쇼 진행 
밀알복지재단이 장애당사자들이 장애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썰준’의 특집방송을 방영합니다. 토크쇼는 15일과 22일 오후 5시 유튜브 알TV에서 공개되며, KBS 장애인 앵커 출신 이창훈, 유튜브 ‘당장만나’ 진행자 신홍윤, 휠체어 럭비 선수 박지은 등이 패널로 나섭니다. 이들은 장애로 인한 일상 속 경험과 면접 에피소드 등을 나눌 계획입니다. 

기감, 너와나의교회 창립 10주년 감사예배
기독교대한감리회 소속 너와나의교회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너와나의교회에서 창립 10주년 감사예배를 진행합니다. 너와나의교회는 중증장애인 류흥주 목사와 중증 장애인 성도들로 구성된 교횝니다. 말씀은 기감 마포지방 감리사인 유요한 목사, 축사는 성공회 전 대주교 김근상 신부, 전태일재단 이수호 이사장이 전할 예정입니다. 

기후변화 리더십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기후변화센터가 기후변화 리더십 아카데미 20기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리더십 아카데미는 한반도 기후변화와 기상이변, ESG경영, 그린 모빌리티의 미래 등을 주제로 열립니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3일까지며, 강의는 5월 4일부터 10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진행됩니다.

GOODTV NEWS 한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