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추석 맞아 소외된 이웃에 전달한 희망

김혜인 기자 (keymain@goodtv.co.kr)

등록일 2024-09-10 

[앵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을 위해 굿피플과 여의도순복음교회가 나눔에 나섰습니다. 홀몸 어르신과 장애인, 저소득층 가정에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희망박스’ 7천 개를 전달했는데요.

김혜인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즉석밥, 캔햄, 조미김, 간편조리식품 등 식료품 10종류가 담긴 ‘사랑의 희망박스’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국내 소외계층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사랑의 희망박스’ 나눔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5일부터 시작한 나눔 활동으로, 주최 측 추산 4억원 상당의 식료품 나눔 입니다.

총 7천 개에 이르는 ‘사랑의 희망박스’는 홀몸 어르신과 장애인,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에게 차례로 전달되고 있습니다.

[ 이영훈 이사장 / 굿피플 : 늘 제가 강조하지만 사랑은 나눌수록 커지고 슬픔은 나눌수록 작아진다고 했습니다. 사랑 나눔에 있어서는 어떠한 노력과 희생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이 귀한 사랑의 섬김이 굿피플에서 시작되지만 한국 모든 오천만 가슴 속에 나눔이, 섬김이 우리나라를 살리는 일이라는 것을 전달해주는 귀한 행사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

생필품과 식료품을 상자에 담아 지원하는 ‘사랑의 희망박스’는 굿피플이 13년째 진행하고 있는 대표 나눔 사업입니다.

설과 추석 등 매년 명절마다 전개했고, 그동안 29만 개가 넘는 사랑의 희망박스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됐습니다.

길어지는 고물가 속 다가오는 명절이 부담스러운 소외된 이들에게 이 사랑의 희망박스 나눔이 이름처럼 희망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GOODTV NEWS 김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