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다일공동체, 추석 선물 키트 나눔 外 [글방단·교계]

박은결 기자 (kyul8850@goodtv.co.kr)

등록일 2020-10-05 

다일공동체, 추석 선물 키트 나눔
국제 NGO 다일공동체에 소속된 ‘밥퍼나눔운동본부’가 소외 이웃들에게 명절 선물 키트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키트는 에스겔선교회와 소망교회 등 각처에서 모인 후원금으로 마련됐습니다. 에스겔선교회 김동호 목사는 직접 밥퍼를 방문해 이웃들에게 키트를 나누었으며 "이웃을 돕기위해 자원봉사자들이 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세기총, 1천만원 상당 마스크 지원
해외 선교사와 동포들에게 마스크 등 방역물품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가 천만원 상당의 '사랑의 마스크' 후원식을 가졌습니다. 후원이사장에 취임한 김희선 장로는 "세계 선교와 교회를 섬기는 데 최선을 다해 심부름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습니다. 이번에 후원된 마스크 역시 해외 선교지와 해외 동포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 보낼 계획입니다.

제19회 기독신춘문예 공모
2021년 기독신춘문예가 참신하고 역량있는 기독작가의 작품을 공모합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기독신춘문예는 한국 기독교 문학의 신인작가 등용문으로 그동안 100여 명의 신인작가를 발굴하며 기독문학의 부흥과 발전에 기여해왔습니다. 모집부문은 시, 단편소설, 수필 등 3개 부문으로 11월 27일(금)까지 접수합니다.

기아대책, 결연 아동에 김치 지원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결연 아동에 김치를 지원하는 ‘기대찬’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기아대책의 결연 아동 가정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결연 아동 가정이 김치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기아대책은 올해 조손, 한부모 가정을 우선으로 전국 900개 결연 아동 가정과 20개 아동복지시설에 총 1000세트의 김치를 전달했습니다. 

GOODTV NEWS 박은결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