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예장 브니엘, 48회 정기총회 개최 外 [글방단·교계]

한혜인 기자 (hanhyein@goodtv.co.kr)

등록일 2020-10-22 

예장 브니엘, 48회 정기총회 개최 
GOODTV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브니엘총회는 19일 부산 앰배서더호텔에서 한국교회의 위기와 신앙이라는 주제로 48회 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총회 임원선거에서는 신임 총회장으로 부일교회 배종원 목사가 지난 회기에 이어 연임하게 됐습니다. 배 총회장은 "브니엘교단이 민족복음화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는 교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이·취임 감사예배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11월 22일 수원순복음교회에서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를 가집니다. 예배에서는 대표회장으로 섬겼던 수원순복음교회 이재창 목사가 이임하고. 대표본부장으로 섬겼던 안양성산교회 오범열 목사가 대표회장에 취임할 예정입니다. 이천순복음교회 김명현 목사는 2기 대표회장으로 취임합니다. 

굿피플, 시흥지역본부 개소식 진행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이 풍진 스마트허브 N-CITY에서 시흥지역본부 개소식을 개최했습니다. 개소식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됐으며, 굿피플 김천수 회장, 풍진 김종복 대표이사, 굿피플 우상선 시흥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시흥지역본부는 굿피플의 4번째로 지역본부로 취약계층과 다문화 가정 지원사업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예심교회, 4인4색 초청 예심전도축제 
부천 예심교회가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4인4색 초청 예심 전도축제’를 진행합니다. 주제는 ‘노 스탑, 뉴 스타트!'로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낙심하지 말고 새롭게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강사로는 다일공동체 최일도 목사, 탤런트 김민정 권사, 포도원교회 김문훈목사, 예심선교회 김기남 목사가 나섭니다. 실시간 영상예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GOODTV NEWS 한혜인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