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부산성시화, 이단상담세미나 북콘서트 外 [글방단·교계]

천보라 기자 (boradoli@goodtv.co.kr)

등록일 2020-11-13 

부산성시화, 이단상담세미나 북콘서트
부울경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최근 함께하는교회에서 ‘신천지를 파헤치다’ 출간기념 북콘서트를 가졌습니다. 이날 자리에서는 저자인 부산장신대 탁지일 교수와 고신대 송영목 교수, 성시화 이단상담실 권남궤 실장 등이 '신천지에 빠져나오지 못하는 이유 등'의 주제로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탁 교수는 "탈퇴자들의 치유와 회복에 대한 구체적인 노력과 신학적, 신앙적인 틀을 마련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즈앤트리, 취약계층 위해 화장품 지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최근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취약계층을 위해 3억 원 상당의 1만여 개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즈앤트리 김진우 대표는 "쌀쌀해진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에 꾸준한 보습이 중요하지만, 경제적인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성덕중앙교회, 임직예배서 생명나눔 동참
성덕중앙교회가 최근 임직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장기기증 서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임직 대상인 36명의 장로와 집사, 권사 등은 안준혁 담임목사로부터 임직증서를 받은 후,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했습니다. 안 목사는 "우리교회 많은 성도가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전남기독교교회협의회, 창립총회 열어
전남 서부지역의 기장과 기성·복음·예장합동·통합 등 5개 교단의 목회자와 평신도의 참여로 구성된 전남기독교교회협의회가 12일 목포중앙교회당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전남NCC는 창립 선언문을 통해 개혁교회의 개혁정신을 되새기고, 시대정신에 부합하는 교회, 일치와 연합으로 하나 된 교회의 모습을 회복하자고 다짐했습니다.

GOODTVNEWS 천보라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