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백석예대, 대학 페스티벌서 뮤지컬 부문 수상 外 [글방단·교계]

박재현 기자 (wogus9817@goodtv.co.kr)

등록일 2020-11-26 01:17:24

백석예대, 대학 페스티벌서 뮤지컬 부문 수상
백석예술대학교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2020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 뮤지컬 페스티벌' 본선에 진출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본선 12팀 가운데 백석예대에서만 3팀이 진출했는데, 공연예술학부 박재은 학생이 뮤지컬 부문 연기상을 수상한 겁니다. 박재은 학생은 본선무대에서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의 '다이애나' 역할을 맡아 활약을 펼쳤습니다.

기성, 51회 전국장로회 수양회 개최
최옥창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국 장로회가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제51회 전국장로수양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수양회에선 전국 장로들이 모여 교단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회장 진상화 장로는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운 이때, 오직 복음을 통해 선한 사랑의 영향력을 나타내는 장로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낙태법 개정 관련 토론회 개최 
김경석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바른인권여성연합과 복음법률가회가 27일 낙태법 개정과 관련한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토론회는 최근 낙태법 개정과 관련한 문제에 대해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토론회를 위해선 홍익대 음선필 교수, 고려대 김일수 교수 등이 발제 하며, 복음법률가회 연취현 변호사 등이 패널로 나섭니다. 

뮤지컬 '천로역정' 유튜브로 관객 만난다
기독 뮤지컬 제작사 조이피플이 관객들과 만나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천로역정TV 유튜브 계정을 오픈 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현장 공연이 어려운 상황에서 누구나 쉽게 뮤지컬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겁니다. 김창대 대표는 "다음달 말까지 총 20강의 뮤지컬 영상 해설과 공연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며 "온라인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믿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NEWS 박재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