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수원제일교회, 학대피해 아동에 선물 제공 外 [글방단·교계]

조유현 기자 (jjoyou1212@goodtv.co.kr)

등록일 2021-01-11 

수원제일교회, 학대피해 아동에 선물 제공 
수원제일교회가 금식헌금으로 모인 2천여 만원으로 아동학대 피해아동에 위로의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원시 아동학대 쉼터와 수원시 인접 시군의 쉼터를 방문해 아동에게 필요한 선물을 조사한 후 직접 포장?전달할 예정입니다. 수원제일교회측은 “아동학대에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로하고 피해 아동에 대한 성도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기감 김정석 감독, 서울구치소에 위로금 전달
서울구치소와 서울동부구치소에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5만 장과 위로금 1천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된 위문금과은 구치소 내 수용자들을 위한 영치금과 간식 등을 위해 사용될 계획입니다. 김 감독은 “서울남연회 교회와 성도들이 아픔을 나누기 위해 따뜻한 사랑을 모아 수용자들에 전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기성 “2.5단계에서 10% 대면예배로”
기독교대한성결교회가 거리두기 속 현장예배와 관련해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기성 한기채 총회장은 “거리두기 2.5단계 지역 내 교회에서는 예배당 좌석의 10% 이내에서 대면 예배를 드릴 수 있어야 한다”며 “3.0 단계일 경우에만 비대면예배로 전환해 필수 인원을 20명 이내로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한 목사는 이어 “이러한 내용으로 일치된 안을 만들어 움직이길 타교단 교단장님들께 제안한다”고 전했습니다. 

‘놀면뭐하니?’ 음원수익 밀알복지재단에 기부 
MBC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유산슬’, ‘싹쓰리’, ‘환불원정대’ 등의 음원 수익금 2억 원을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했습니다. 기부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예술에 열정을 가진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들의 꿈 지원에 사용됩니다. 대상자 모집 공고는 1월 중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DTV NEWS 조유현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