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전기연 이단대책위원회 신천지 예방 대책 세미나 열어

김승균(호남전북) 기자 (xanta@naver.com)

등록일 2024-07-04 

GOODTV 호남전북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전주기독교연합회 이단대책위원회가 이단대책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지난 달 30일 전주초원교회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전북지역 교계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해 이단에 대한 경각심을 새겼습니다. '성경과 하나되는 교회'라는 주제로 말씀에 나선 전주 함께하는교회 오명현 목사는 "우리는 오직 진리를 붙잡고 교회를 지켜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자녀가 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진두석 목사 / 전주시기독교연합회 이단대책위원장 :
문제는 우리 이단들 사이비에 대해서 뭐라고 하기 전에 우리 개혁주의나 복음주의에서 우리가 먼저 진리를 바로 알면 됩니다. 그들의 교리는 미워하되 그들의 영혼도 어차피 하나님 백성이라고 하면 우리가 바른 신앙의 정통을 가지고 있으면 그들도 수용해야 되고 이 진리를 알게 해야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 아니겠습니까? ]

'신천지 바로 알기 및 대처법'이라는 주제로 강의에 나선 이단대책위원, 호남이단상담소 박정철 목사는 "적을 알아야 대처할 수 있다"며 신천지의 다양한 포교방식과 대처방법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박 목사는 "신천지는 40여년간 활동하면서 다양한 전략과 데이터를 높여왔기 때문에 한국교회도 이에 맞춰 대응 방식을 업그레이드 해야 한다"고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