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호남전북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더온누리교회와 넥스트교회교육원 주관으로 전주 2024 교사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26일 전주 온누리교회에서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는 지역 교회의 교회학교 교역자들이 함께 모여 다음세대 발전을 위한 마음을 모았습니다. 더온누리교회 김종홍 목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교사님들과 교역자들의 교육 역량이 높아지리라 믿는다"며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 김대욱 대표 / 넥스트교회교육원 : (기존 교사 교육은) 매번 반복되는 동일한 주제였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라 교사는 교사로서의 역량이 필요한 겁니다. 그래서 수도권에서만 많이 이루어지던 교육들을 지방 도시의 교회들을 위해서 지방에서 컨퍼런스 형태로 교육을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도하면서 이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
이날 컨퍼런스에는 미취학부, 유초등부, 청소년부 등 전국의 다양한 교육 전문가들이 참여해 소통과 리더십에 대한 말씀과 사례 등 노하우를 교육했습니다. 한편 넥스트교회교육원은 체계적인 교회 교육이 힘든 중소 교회의 교사, 재직자, 구역 리더, 사역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되도록 돕는 교회교육 전문 플랫폼으로 전국 순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