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행복교회, 경로잔치로 복음 전해 [글방단·교계]
사랑과행복교회, 경로잔치로 복음 전해
동북아순복음교회 홍철웅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인천 사랑과행복교회가 지난 7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경로잔치를 마련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선 효엔하모니 국악찬양선교단의 찬양에 이어 부채춤과 북춤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사랑과행복교회 진복권 목사는 "어르신들을 섬기는 경로잔치가 지역사회를 넘어 인천을 아우르는 큰 복음의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2019 직장선교 전국대회·예술제' 열려
상도교회 박신호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가 지난 9일 '주여 나를 보내소서'란 주제로 '2019 직장선교 전국대회 및 예술제'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설교를 전한 서문교회 한진환 목사는 "하나님은 복음을 전할 때 하나님의 능력을 사용할 권한을 주신다"며 직장선교의 사명을 강조했습니다.
전국장애인합창대회, 25일 부산 KBS홀서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가 세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오는 25일 부산 KBS홀에서 제27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에선 서울과 대구, 울산 등 전국의 장애인합창단 가운데 지역예선을 거친 17팀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공열 이사장은 "지역을 대표해 참가하는 합창단들이 아름다운 화음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에게 희망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개혁주의생명신학회 창립 10주년 포럼
개혁주의생명신학회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서울 양천구 강성교회에서 학술대회를 개최합니다. 이경직 학회장과 김진섭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신학원 학장, 이춘길 백석대 교수 등이 주제발제를 맡아 개혁주의생명신학의 세계화와 역사 등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윤인경입니다.
2019-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