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간

본방
월~금 오후 9 : 50

재방 · 삼방
아침 6 : 50 / 낮 12 : 00

전북 교단별 정기총회와 지방회 본격 시작

김승균(호남전북) 기자 (xanta@naver.com)

등록일 2024-03-18 

GOODTV 호남전북본부에서 보내온 소식입니다. 상반기 기독교 교계 총회를 앞두고 지역별 노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전북 교단들 정기총회와 지방회가 열렸습니다. 한국기독교장로회에서는 전북동노회와 전북노회 정기총회가 11일과 12일 전주금암교회와 전주태평교회에서 개최됐습니다. 전북동노회에서는 계신교회 최성칠 목사, 전북노회에서는 전주생명교회 이해길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하며 2024년을 이끌 신임원 구성을 마쳤습니다. 11일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에서는 전주순복음교회에서 전북지방회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전북지방회 신임회장으로 추대된 송시웅 목사는 "하나되기를 힘쓰라고 하신 말씀처럼 연합하고 마음을 모으는데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 송시웅 신임회장 / 기하성 전북지방회 : 우리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가 여러개 지방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원래는 하나였었는데... 그러다보니까 크게 4개 지방회로 나뉘어져 있는데 가급적이면 제 임기내에 임원들끼리 전체 만나는 자리 그리고 연합하는 자리 그거 하나는 꼭 추진하려고 합니다. ]

이 밖에도 개혁대신교단 전북동노회와 전북중부노회에서 각각 12일과 15일에 정기회가 진행됐습니다. 전북동노회에서는 더풍성한교회 강일신 목사, 전북중부노회에서는 동산교회 박숙희 목사가 신임회장으로 선출하며 신년 임원구성을 마무리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카카오톡공유 트위터공유 페이스북공유
쓰 기